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2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로션크림 부문 1위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로션/크림 부문 1위’와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실 사용자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6년째 주관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신제품, 24,828개 제품 중에 약 4만 건의 화해 사용자 리뷰를 분석했으며,

공정한 심사 기준 아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총 43개 제품을 선정했다. 그 중 클렌징로션/크림 부문에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1위를 차지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글로우 픽이 주관하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로션 부문 위너’에도 이름을 올렸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앱으로, 약 33만건의 소비자 리뷰를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공정하게 집계해 2021년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선호한 제품을 꼽았다.  

올 상반기, 화해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속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로 평가된 화해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이름을 올려 영광”이라고 전하며,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H&B 스토어 ‘올리브영’과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