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다 ... 아우라 & 존재감 두 배!
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다 ... 아우라 & 존재감 두 배!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2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7월호를 장식한 카이와 배정남은 구찌 오버추어(Ouverture) 컬렉션을 각자의 독특한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했다. 

카이는 블루 컬러의 GG 멀티컬러 울 코튼 가디건에 구찌 에스카톨로지와 ‘25’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롸이톤 스니커즈를 매치해 카이만의 세련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아가일 패턴의 그린-멀티컬러 니트웨어와 라이트 블루-레드 컬러의 체크 셔츠, 'ICCUG'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몰 멀티컬러 체크 탑 핸들 토트 백 등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화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배정남 역시 GG 모티브와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실크 셔츠와 구찌 에스카톨로지 라벨 디테일이 특징적인 블루 오가닉 데님 팬츠, 화이트-블루-멀티컬러 올오버 시퀸 팬츠 등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을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카이와 배정남이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멘즈 테일러링과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둘의 재치와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7월 호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