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시카 라인 제안
토니모리,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시카 라인 제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뜨거워진 여름철 날씨로 올라간 피부 온도와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마스터 시카 라인’ 4-STEP을 제안한다. 
 

‘마스터 시카 라인’은 토니모리만의 독자 성분인 ‘시카 5X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병풀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포함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예민해진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4가지 성분을 배제(인공색소, PEG 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했으며, 순한 성분으로 남녀 모두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데일리 피부 진정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순하고 마일드한 세정을 돕는 ‘마스터랩 시카 폼 클렌저’는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게 생성되는 쫀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시카 5X 콤플렉스’ 성분이 순한 세안을 도와주며,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예민해진 피부에 적합한 클렌징 제품이다. 

‘마스터 랩 시카 토너’는 세안 후의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각종 오염물질과 마스크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시카 5X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효과가 있다.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터랩 시카 에멀전’은 밀폐된 마스크 속 환경으로 지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수부지 피부가 되기 쉬운데, 마스터랩 시카 에멀전으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케어함으로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터랩 시카 수분 크림’은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속부터 겉까지 깊은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 편안한 상태의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열감이 심해지는 계절, 피부 진정에 특화된 ‘마스터 시카 라인’으로 4-STEP의 체계적인 데일리 케어를 진행해보면 어떨까. 뜨거운 햇볕 아래에도 빛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사용해 볼 것을 권장한다. 

한편, 토니모리 ‘마스터 시카 라인’ 4종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