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혜리 브레이브걸스 김희정’ 스타들의 ‘핫’한 여름 패션
‘아이유 혜리 브레이브걸스 김희정’ 스타들의 ‘핫’한 여름 패션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6.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엘르

가수 아이유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싱그러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특유의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한 모습부터 내추럴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베이직한 의상에 매치한 주얼리 레이어드가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두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착용했는데, 블랙 드레스에는 시원한 실버 주얼리를, 데님 오버롤에는 캐주얼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주는 ‘화이트몬드’ 주얼리를 매치했으며, 레드 원피스에는 심플한 ‘제이에떼’ 주얼리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

배우 혜리는 제이제이지고트와 함께 여름을 위한 원피스 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혜리가 착용한 원피스는 모두 제이제이지고트의 여름 시즌 제품으로, 시즌에 적합한 싱그러운 컬러감과 패턴, 화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옐로 컬러의 원피스는 레이스 디테일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고, 블루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청량한 바다와 마린룩을 연상시켰다.

이 외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린넨 원피스 등 여름 일상부터 휴가지 리조트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다양한 원피스 룩을 엿볼 수 있었다. 
 

차세대 썸머퀸으로 손꼽히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배럴의 새로운 배럴걸로 발탁, 배럴과 함께한 새로운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배럴과의 화보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은 컬러감의 래쉬가드, 워터 레깅스를 각자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

배럴은 화보 공개와 더불어 6/22부터 2021 레깅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깅스데이에서는 워터 레깅스부터 애슬레저 웨어 배럴핏 레깅스까지, 배럴의 다양한 레깅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나일론
사진제공=나일론

배우 김희정이 하이틴 감성의 여름 트렌드 룩을 선보였다. 이번 ‘나일론’ 디지털 화보는 김희정을 비롯해, 신수현, 김지향, 기예지가 함께했다.

그중 김희정은 옐로 컬러의 아이템과 블루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컬러 포인트 룩을 연출하기도 했고, 라이트 퍼플 컬러의 타탄체크 미니 원피스로 매력적인 하이틴 룩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H&M의 SUMMER KEYS 컬렉션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파스텔컬러가 돋보이는 투피스, 러블리한 도트 패턴, 플로럴 프린트의 아이템 등으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여름 시밀러 룩 코디에 제격이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