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레깅스데이’ 진행.. 브레이브걸스 화보 추가 공개
배럴, ‘레깅스데이’ 진행.. 브레이브걸스 화보 추가 공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이상훈)이 2021 레깅스데이를 맞이해 일 년에 단 한 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배럴 레깅스데이는 배럴의 대표아이템인 워터레깅스부터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를 위한 ‘배럴핏 레깅스’까지 다양한 레깅스를 전품목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워터레깅스’라는 명칭을 배럴에서 최초로 사용하며, 어느덧 배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은 워터레깅스는 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애슬레저룩의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의 ‘배럴핏 레깅스’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여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배럴은 ‘배럴핏 럭키 레깅스’를 9,900원 특가로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뜻 밖의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최근 2021 배럴걸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해 화제를 이끈 만큼, 2021 레깅스데이 진행을 통해 레깅스 대란도 함께 이어 나갈 전망이다.

오프라인은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