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파머시, 요즘 골프 필수템은 클렌저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올해 하반기 골프 관련 마케팅을 본격 강화할 예정이라고 지난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파머시의 꾸준한 골프 마케팅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빈폴골프와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꾸준하게 ‘요즘 골프템’ 키트를 통해 파머시 베스트셀러를 선보여 왔다.

최근 브랜드 앰배서더로 평소 파머시 팬으로 알려져 있던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를 선정해 ‘요즘 골프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파머시의 뮤즈 이현이는 모델 포스를 뽐내는 골린이로 이슈화되고 있는데 라운딩마다 남다른 파머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최근 TV조선 예능 ‘골프왕’에서 프로 골퍼 강다나의 골프 필수템으로 골프장에서 여러 겹 덧바른 선크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이 소개돼 골프장 필수템으로 인증 중이다.

이미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 클렌저로 유명한 파머시의 스테디셀러 ‘그린 클린’은 라운딩 시 두껍게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도 한 번에 올인원 클렌징할 수 있는 약산성 클렌징 밤이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며,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 여름 시즌 라운딩 시 사용하기 좋다.

모링가 추출물,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되었으며,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클렌징할 때 자극을 최소화해 장시간 라운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골프 라운딩 시 가볍게 휴대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 ‘그린 클린 14days kit’를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런칭하며 골퍼들 사이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골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부터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었던 파머시의 베스트셀러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