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선보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과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계절감을 한껏 살린 감각적인 비주얼과 한데 어우러진 다양한 여름 과일이 올라가 싱그러운 색감의 디저트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로는 슈퍼 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가 올라간 피냐 콜라다 밀푀유를 비롯해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 복숭아 크림 브륄레, 체리 다쿠아즈, 라즈베리 민트 판나코타 등 다양한 과일을 이용한 디저트가 마련되 눈길을 끈다.

여기에 입맛을 돋우는 크리스피 대하, 그린 올리브 타르틴 등의 세이버리 메뉴가 함께 제공되 달달한 디저트와 균형을 잡아준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스로 변경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벽면이 화강암으로 장식되어 있어 중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조성할 뿐 아니라 높은 층고로 시원한 개방감을 준다.

또한 벽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녹음으로 물든 싱그러운 남산의 풍광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계절마다 다른 제철 재료를 사용한 색다른 콘셉트의 디저트를 제공해 매번 새로운 매력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을 경험 할 수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프로모션은 2021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 9천원이다(세금 포함).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