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서머 패키지’ 선보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서머 패키지’ 선보여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7.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 시원한 여름 먹거리, 2박3일간 일상 탈출로 여행 기분까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하며 워커힐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수영장이 보이는 워커힐 전경

먼저,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 및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이 가능하다.

그랜드 딜럭스룸1박이 포함된 ‘쿨러(Cooler)’와 그랜드 클럽 스위트룸 1박이 포함된 ‘쿨리스트(Coolest)’ 패키지는 더뷔페 조식 또는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3종의 패키지 가격은 각각 28만 5천원, 26만 5천원, 36만 8천원부터이다.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33만원 5천원부터).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 입장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풀(Pool)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이용객에게 폐천막 또는 플라스틱 리사이클 원단을 활용해 제작한 ‘비치백’을 공통적으로 제공, 고객 차원에서의 실용성은 물론 자원 순환과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을 증정한다.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총 6개의 여름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비치백’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총 6개의 여름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비치백’

워커힐은 휴양지에서의 느긋한 바캉스 느낌을 낼 수 있는 2박 전용 패키지도 마련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핫 서머(Hot Summer)’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서머 이스케이프 플러스(Summer Escape Plus)’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과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2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피자힐의 ‘콤비네이션(S)’ 피자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핫 서머 패키지의 경우 투숙 기간 동안 포레스트 파크 1회 이용도 제공한다. 두 패키지 이용객들 또한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 입장이 2회까지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로 만든 워커힐 비치백이 증정된다. 패키지 가격은 각각 54만 8천원, 65만 5천원부터다. 

더 파빌리온의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
더 파빌리온의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만나볼 수 있는 ‘포레스트 더치라떼’ 및 ‘오로라 에이드’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만나볼 수 있는 ‘포레스트 더치라떼’ 및 ‘오로라 에이드’

마지막으로, 붐비는 수영장보다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룸에서 방해받지 않고 쉬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별미가 포함된 패키지 6종 또한 마련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즌 서머(Frozen Summer)’와 더글라스 하우스의 ‘포레 앳 더글라스(Foret @ Douglas)’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의 클럽 스위트룸과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워커힐의 신규 디저트 메뉴인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가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 또는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포함한 본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35만원, 25만원부터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인사이드(Summer Inside)’ Ⅰ, Ⅱ 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머 칠아웃(Summer Chill Out)’ Ⅰ, Ⅱ 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 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인사이드Ⅰ’과 비스타 워커힐의 ‘서머 칠아웃 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포레스트 더치라떼’와 ‘오로라 에이드’ 메뉴 중 음료 2잔을 증정한다(가격은 23만원, 30만 5천원부터).

또한 그랜드 워커힐 ‘서머 인사이드Ⅱ’와 비스타 워커힐 ‘서머 칠아웃 Ⅱ’ 패키지는 치맥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객실에서 시원하게 여름 밤의 여흥을 즐길 수 있다 (각각 25만 5천원, 33만원부터).
 

‘서머 인사이드’ 및 ‘서머 칠아웃’ 패키지 이용 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서머 인사이드’ 및 ‘서머 칠아웃’ 패키지 이용 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서머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