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 바 ‘아웃도어 모먼츠’ 새롭게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 바 ‘아웃도어 모먼츠’ 새롭게 선보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테라스의 계절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7층 야외 정원에서 다양한 바비큐 요리와 주류를 가장 운치있게 즐길 수 있는 모보 바 ‘아웃도어 모먼츠(Outdoor Moment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보 바에서 7월 18일까지 선보이는 ‘아웃도어 모먼츠(Outdoor Moments)’는 아름다운 7층 야외 정원에서 풍성한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바이츠 메뉴들을 시원한 주류와 페어링하여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츠 메인 메뉴로는 달고 바삭한 ‘베이컨 구이’를 비롯한 구운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 구이 꼬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이베리코 항정살 구이’ 등을 인원과 가격에 맞게 구성된 세트 메뉴로 선택 가능하며,

이 외에도 바비큐 소스를 발라 구워낸 ‘폭립 구이’와 초리조, 살라미 등을 활용한 ‘콜컷 모둠’, ‘구운 채소’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플래터로 제공되어 모두 한자리에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주류 페어링으로는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탄산음료 또는 주스 중 2잔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에 한해 모보 바 시그니처 칵테일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종류의 주류들을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다.

한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7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은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미국 건축 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디자인해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유럽식 비밀 정원을 연상시켜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모보 바의 ‘아웃도어 모먼츠’ 메뉴는 6만 2천원부터 11만 2천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포함)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다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