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car’와 함께 하는 '남편 차 & 남친 차' 완벽분석 리본쇼 진행
‘홍시car’와 함께 하는 '남편 차 & 남친 차' 완벽분석 리본쇼 진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카와 연인들을 위한 데일리카로 적합한 차량의 스펙과 요건을 알아보는 제네시스 특집 리본쇼를 29일(화)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차에 대한 진정성이 돋보이는 세심한 리뷰로 주목을 받고 유튜브 채널 ‘홍시car’를 운영중인 자동차 유튜버 홍시와 함께 진행된다.

패밀리카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네시스 ‘GV80’과 세련된 외관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연인이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G70’을 소개한다.

각 차량의 외관부터 탑승 및 수납공간까지 상세한 리뷰를 제공하고, 실제 시승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이 생생한 주행감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방송 차량인 GV80은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대형 SUV다. 넓은 실내 및 적재공간을 갖춰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고, 편안한 승차감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 성능을 갖춰 패밀리카로 더없이 매력적인 모델이다.

이와 견줘 G70은 전천후 스포츠 세단으로 2030세대라면 한 번쯤 꿈꾸는 드림카로 손꼽힌다. 유려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은 물론 저속에서부터 고속까지 시원한 주행 감성을 선사해, 드라이브로 운전의 재미를 만끽하길 원하는 젊은 층에 제격이다. 

두 차량은 모두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에서 엄선된 차량으로, 2020년식의 짧은 연식과 주행거리로 최상의 컨디션을 보증한다.

오토플러스의 직영 상품화 공장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227가지 검사(AQI227)와 차량의 실내 냄새를 측정해 철저히 개선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를 거친 차량들로, 3년간 총 3회에 걸쳐 직접 고객을 방문해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공간 활용도와 안정감이 중요한 패밀리카와 스포티한 주행감으로 젊은 층의 니즈에 맞는 데일리카를 직관적으로 비교하며, 차량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흥미로운 컨셉으로 다양한 차량들의 컨셉과 차별점을 알기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최대 수준의 자체 정비공장(ATC, AUTOPLUS Trust Center), 비대면 온라인 판매, 투명한 차량 정보 공개, 차량 정가제, 7일 안심 환불 보장, 그리고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까지 2000년 방문정비 서비스로 시작한 자동차 전문 유통/관리기업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는

‘자동차에 가치를 PLUS하다’라는 사명으로 자동차의 구매/정비/처분을 포함한 사후관리와 모빌리티 서비스까지 소비자가 자동차에 관한 전 과정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7년 사모펀드인 VIG Partners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한 오토플러스㈜는 전국 주요 도시에 자동차 판매, 정비, 서비스 및 물류 거점을 세우고,

인천 청라지구에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자동차 멀티플렉스 ATC를 설립하여, 차량의 정밀 진단/품질 개선부터 판매, 탁송까지 전 과정에 대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