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대용량 출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대용량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가 청결하고 상쾌한 여름을 위한 필수품,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의 500ml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기존의 240ml 보다 두 배 이상 커진 대용량 버전은 하루에도 몇 번씩 실내 구석구석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를 뿌린다는 수많은 재구매 고객들의 요청으로 탄생했다. 

무덥고 습한 여름에는 실내에 세균이 번식하거나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쉬워 더욱 철저한 케어가 필요하다.

청명하고 싱그러운 발삼향이 매력적인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소파, 커튼, 카펫, 침구와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쉬운 신발장이나 차량 내부를 숲 속처럼 쾌적하게 해준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의 탁월한 효과의 비밀은 항균, 탈취, 집먼지 진드기 제거부터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 숙면 유도에 이르는 잣나무 피톤치드의 독보적이고 광범위한 효능에 있다.

잣나무 피톤치드는 원료가 희소하고 수율이 매우 낮은 고가의 성분이다. 잣나무 구과(열매)를 500kg 넣었을 때 추출되는 오일의 양은 불과 500ml 정도로 진귀하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여타 피톤치드 스프레이와의 또 다른 중요한 차별점은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의 황금비율 포뮬러다.

식물 추출수 단일 성분 제품보다 피톤치드 함량이 월등히 높고 뿌리는 즉시 악취와 세균을 빠르게 제거한다.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 성분만 사용하고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 호흡기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레아는 성분부터 포장까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한다. 비레아 피톤터치의 주성분인 잣나무 오일과 잣나무 추출물은 일체의 자연 훼손 없이 잣 구과(열매)만을 채집하고 화학적 용매를 배제한 스팀 증류법으로 안전하고 순수하게 만든다.

또한 쉽게 버려지는 아웃박스 대신 면 소재 파우치를 사용하며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모니터링을 받고 있다. 

필환경 시대, 선순환과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그린슈머들의 N병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 대용량으로 도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그린 라이프를 즐겨보자.

분더샵 청담 〮 SSG 청담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페르바', 나인원 한남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성수 '플랜츠 온더 쉘프', 청담 '노블레스몰'과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비레아 피톤터치 천연 잣나무 항균 산림욕(240ml 35,000원 / 500ml 73,000원)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천연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천연 탈취제. 숲 속을 연상시키는 청명하고 싱그러운 발삼 향이 매력적이다.

우리나라 청정지역 가평, 홍천의 귀한 잣나무로만 만드는 프리미엄 제품이자 단 한 그루의 잣나무도 훼손하지 않고 잣 구과(열매)만을 채집해 스팀 증류법으로 추출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의 황금비율 포뮬러로 뿌리는 즉시 악취, 세균,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 호흡기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