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예신 핫 스폿 - 뱀포드, 사뿐
여의도 예신 핫 스폿 - 뱀포드, 사뿐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PPING SPOT

결혼을 앞둔 예신이라면 하루쯤 여의도 나들이를 권한다.

웨딩드레스 보디라인을 가꾸기 위한 유명 뷰티 스파부터 살림살이 장만에 유용한 인테리어 숍까지, 다양한 쇼핑 스폿이 신부를 기다린다.

▷ 뱀포드

세계 주요 클린 뷰티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가 오픈한 여의도 뱀포드 매장.
 

뱀포드는 영국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창립자의 철학을 기반으로 하는 진정한 친환경,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뱀포드 매장에서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만날 수 있으며 스킨, 보디 케어 등의 뷰티 상품과 스파 서비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잡화 등을 선보인다.

특히 천연, 유기농 스파 제품으로 진행하는 페이셜, 보디 케어 스파 프로그램이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다.

뱀포드는 명상, 사운드 힐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 문화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다.

뱀포드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2층에 위치해 있다.

▷ 사뿐

2014년 30대 초중반의 젊은 창업자들이 탄생시킨 온라인 여성 구두 쇼핑몰 1위 사뿐을 여의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뿐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국내 장인 생산,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사뿐의 브랜드 철학은 스스로 지닌 아름다움을 알고 주체성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하는 뉴 페미니티에 기반한다.

사뿐 여의도 매장에서는 5월 중순부터 웨딩 슈즈 주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클립을 바꿔 끼워가며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 슈즈를 연출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출시 시점부터 셀프 웨딩이나 웨딩 촬영을 준비하는 신부들에게 인기다.

사뿐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 아르켓

여의도 아르켓 매장은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의 아시아 최초 매장이자 한국 첫 매장이다.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아르켓은 매장 내에 뉴 노르딕 스타일의 채식 카페뿐만 아니라 여성과 남성, 키즈, 홈을 위해 세심하게 만든 에센셜 아이템을 갖췄다.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잘 쓰이도록 디자인한 아르켓의 컬렉션은 자연에 남겨지는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시즌에 국한되지 않는 스타일을 구축한다.

서울 여의도 매장은 현대적이고 유니크하며 모던한 패션과 인테리어의 책임 있는 소비, 스웨덴의 현대 요리를 제공한다.

매장 내 아르켓 카페는 각종 음료와 페이스트리, 스낵류로 구성된 채식 메뉴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 영향이 가미된 전통 북유럽의 맛을 선사한다.

아르켓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