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각질 제거기 ‘보카스’, 시즌 뷰티 필수 아이템
발 각질 제거기 ‘보카스’, 시즌 뷰티 필수 아이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 제거기 No.1 브랜드 ‘보카스’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발 각질 제품을 제안한다.
 

여름철은 샌들이나 슬리퍼, 블로퍼 등 신발을 착용하며 발뒤꿈치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난다.

보카스 메인상품 ‘FC-1000’은 물에 불리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각질과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무작정 발각질을 제거하기보다는 각질 전문 제거 제품을 통해 안전하고 부드럽게 한 꺼풀 벗겨내야 한다. 즉,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각질 전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카스는 각종 특허 획득은 물론 미국 레브론, 스위스 빅토리녹스 등 세계적인 명품 기업에 ODM 공급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다.

16건 디자인 등록과 더불어 굿디자인(한국디자인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발명대전 국무총리상 금상 외 다양한 수상을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인정받았다. 

특히, 특허받은 234개의 초미세 안전 절삭은 안전하고 완벽하게 발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마른 상태의 발에 가볍게 밀어만 줘도 손쉽게 각질이 탈락된다. 

디자인으로 심미성과 그립감도 갖췄다. 미끄러짐 없이 안전한 사용을 돕는 최적의 그립감과 더불어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굴곡진 발바닥의 각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날을 보호하고 각질을 모아주는 다용도 멀티 커버까지 갖췄다. 

소재도 위생적이다. 고강도 스테인리스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간편한 물 세척으로 위생적인 보관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보카스는 보카스 공식몰에서 구매해야 철저한 CS 및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공식 몰에서는 누적된 양질의 리뷰를 통해 생생한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리앤드컴퍼니 담당자는 “여름철뿐 아니라 평소 장기간 물리적 압박으로 굳은살이 생길 때 보카스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이다”라며

“발뒤꿈치가 건조하거나 각질이 자주 생겨 안전하고 손쉽게 깨끗한 발 관리를 원하시는 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