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남’ … 이동욱, ‘라 메르’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피부 미남’ … 이동욱, ‘라 메르’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엘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부드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투명하고 맑은 피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윽한 눈빛은 물론 설렘을 유발하는 미소를 발산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측은 “배우 이동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날 이동욱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 아이템은 ‘라 메르 에센셜’이다.

‘라 메르 에센셜’은 라 메르의 고유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피부를 일깨워 다음 단계 스킨케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 △트리트먼트 로션, 피부에 강력한 자생 에너지를 불어넣는 농축형 미라클 브로스™가 함유되어 연약하고 예민한 눈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아이 컨센트레이트,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벨벳 같은 피부 결을 선사하는 장벽 강화 세럼 △컨센트레이트, 건조하고 윤기 없는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하여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까지 총 4가지 제품을 일컫는 명칭으로, 이 4가지 제품들로 완벽한 럭셔리 스킨케어 레지멘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팔색조 매력의 이동욱은 ‘라 메르’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컬렉션인 ‘라 메르 에센셜’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