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학을 담은 아쿠아바이옴, 아벤느 오 떼르말
피부과학을 담은 아쿠아바이옴, 아벤느 오 떼르말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7.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 이하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 아쿠아바이옴으로 건강한 피부균형을 찾아주는 물이 다른 진정 회복 1등 미스트*를 제안한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프랑스 세벤느 산 기슭에서 내린 빗물이 50년 이상의 시간동안 땅과 암석을 통과하며, 이상적인 미네랄 균형과 아벤느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담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를 지닌 온천수 미스트다.

특히, 아벤느는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들과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온천수에서 발견된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기반으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활성성분을 개발했다. 오 떼르말 아쿠아바이옴을 통해 피부의 진정 및 자극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균형 리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1의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실리카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끊임없는 의학적 효능 연구를 거쳐 150여 건의 실험결과와 50여 건의 피부과 학술지 논문에 게재**되며 건강한 피부 변화 효능이 확인됐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아벤느 오 떼르말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라며, “물이 다른 아벤느 온천수 고유의 아쿠아바이옴과 미네랄 성분의 힘으로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리밸런싱의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벤느는 일러스트 작가 ‘가르송티미드’와의 콜라보로 제작된 한정 기획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쿠아바이옴’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넣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오 떼르말 300ml 1+1 기획세트 구매 시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그립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