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아쿠아 디 파르마와 이색 콜라보 진행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아쿠아 디 파르마와 이색 콜라보 진행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100년 전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와 함께 청량감 넘치는 지중해의 여름 향기를 느끼며,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마치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콜라보를 7월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로 선보이는 아쿠아 디 파르마 코스 메뉴는 리빙룸의 애피타이저, 파스타 또는 리소토와 주요리를 포함한 모든 메뉴 중 각 코스 별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한 가지씩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시트러스 과일 향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하게 준비한 레몬 판나코타를 제공한다.

또 코스 메뉴의 풍미를 배가하며, 식사 후 소화를 돕기 위한 이탈리아 레몬 리큐르 리몬첼로 한 잔도 포함했다. 본 코스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향수와 샤워젤이 담긴 미니 햇박스를 증정한다.

특히 코스 메뉴를 이용하는 얼리버드 고객 30명에게는 시그니처 라인인 콜로니아 럭셔리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 디 파르마 코스 메뉴를 주문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파크하얏트부산리빙룸, #파크하얏트부산, #아쿠아디파르마)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소피스틱 3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 각각 리빙룸 2인 식사권, 브랜드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 및 파크 하얏트 부산 일러스트 노트를 증정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과 아쿠아 디 파르마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여름 한정 콜라보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 4코스 메뉴의 가격은 1인 8만 원이다(세금 포함).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