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톰 포드 뷰티 최초 아시아 퍼시픽 향수 아타셰(홍보대사) 발탁
배우 현빈, 톰 포드 뷰티 최초 아시아 퍼시픽 향수 아타셰(홍보대사) 발탁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현빈이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이자 영화 감독인 톰 포드(Tom Ford)가 이끄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의 최초 아시아 퍼시픽 향수 아타셰(Attaché)로 선정됐다.
 

브랜드 향수 아타셰(홍보대사)로 공식 선정된 것은 배우 ‘현빈’이 최초이며, 국내를 포함 아시아ㆍ태평양 15개국을 중심으로 배우와 함께한 톰 포드 향수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톰 포드 뷰티와의 공식적인 첫 행보를 알리며 공개된 화보 속 현빈은 화이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제품 프라이빗 블렌드 향수인 쏠레이 브룰런트(SOLEIL BRÛLANT)를 들고 소프트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배우와 함께한 쏠레이 브룰런트(SOLEIL BRÛLANT)는 만다린과 베르가못 노트가 감미롭게 어우러진 플로럴 엠버 향으로 황금 태양 빛이 비추는 이국적인 섬의 전경을 향으로 담았다. 

현빈은 “디자이너의 오랜 팬으로서 톰 포드 뷰티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향수 아타셰로 브랜드와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화보에 이어 추가적으로 공개될 메인 캠페인은 톰 포드 뷰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 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