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SNS 대란템 ‘유리네일’ 컬렉션, 매직프레스로 스페셜 런칭
데싱디바 SNS 대란템 ‘유리네일’ 컬렉션, 매직프레스로 스페셜 런칭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SNS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유리네일’ 컬렉션을 매직프레스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싱디바가 SNS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유리네일’ 컬렉션을 매직프레스로 출시한다. 사진은 (왼쪽부터)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의 페디 제품인 ‘화이트 아이스 샤인’과 네일 제품인 ‘펄리 샤인빔’을 착용한 이미지. 사진/데싱디바
사진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 제품인 (왼쪽부터) ‘화이트 샤인빔’, ‘라일락 샤인빔’, ‘아쿠아 샤인빔’, ‘코랄 샤인빔’.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쉐입 보유로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 팁 형태의 제품이다.

이번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은 최근 SNS 상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네일 디자인으로, 지난 5월 선보인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유리네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이며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은 글레이즈와 마찬가지로 최초로 글래스 네일을 만든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인 ‘유니스텔라’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컴포트 핏(Ultra-Comfort Fit)’의 얇은 팁 위에 특수 유리 필름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일렁이는 반짝임을 표현했으며, 도톰한 입체감을 살려 맑고 투명한 느낌의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핑크, 화이트, 스카이 블루 등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쉬어한 컬러감으로 2가지 이상의 제품을 믹스매치 해 부착해도 잘 어울린다. 

이번 컬렉션은 네일 제품 8종과 페디 제품 8종으로 준비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발레리나 토 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의 네일 제품을 포함한 네일 제품 6종과 패디 제품 6종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나머지 네일 제품 2종과 패디 제품 2종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