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 론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 론칭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7.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가 지난 7월 2일 브랜드를 공식 론칭하고 건기식 4종을 선보였다. 
 

‘슬로우 글로우(slowglow)’는 ‘천천히 하지만 반드시 빛나다(slow, low, then glow)’라는 영어 단어의 합성어로, 외면의 아름다움을 내면의 집중을 통해 몸속부터 발현되는 ‘이너뷰티’를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라인은 릴렉싱 케어를 위한 슬로우(Slow),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로우(Low), 피부관리를 위한 글로우(Glow) 등 3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있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등 다이어트 라인 2종과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 ‘파인 슬립’ 등 릴렉싱 라인 2종이다.

다이어트 라인 로우(Low)의 대표 제품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지방 소화를 위한 앰플과 체지방 감소를 위한 정제가 함께 패키징 되어 있어 간편하게 2가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성분인 ‘아티초크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LDL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확인된 지방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의 개별 인정을 획득한 기능성 원료다. 

릴렉싱 라인 슬로우(Slow)의 대표 제품인 ‘파인 슬립’은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원료로 인정을 받은 감태추출물을 함유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급하고 무리하게 자신을 가꾸는 현대인들에게 더 건강하고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맞춤형 솔루션 케어를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및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컨셉추얼 테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슬로우 글로우는 지난 7월 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각 라인 별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slowglow)’는 ‘천천히 하지만 반드시 빛나다(slow, low, then glow)’라는 뜻을 가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여성들이 급하고 무리하며 자극적으로 자신을 가꾸는 것이 아닌 더 건강하고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는 맞춤형 솔루션 뷰티 자아 지수 ‘B.E.S(Beauty Ego Scale)’를 개발했다.

나의 뷰티자아 지수는 슬로우 글로우(slowglow) 홈페이지에서 테스트할 수 있으며, 결과를 통해 자신의 상태와 뷰티 자아를 점검하고 개별 맞춤 케어 방향성을 함께 제시해준다.

제품 라인 또한 릴렉싱 케어를 위한 슬로우(Slow),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로우(Low), 피부관리를 위한 글로우(Glow)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