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 출시
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이상 피부 과학을 연구한 전문가들이 혁신적이고 진정한 ‘진정 솔루션’을 새롭게 제시한다.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SKIN SOLUS)’에서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강한 열진정을 돕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은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보습,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약해진 피부의 방어력 회복을 돕는다. 

시토피움 앰플에 함유된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이다. 우리 피부에 존재하는 방어막 성분과 구조가 유사하여 피부 방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진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상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진정 효과, 보습력 45% 증가, 붉어짐 72%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미산성, 무향으로 개발되었으며 민감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뿐만 아니라 여드름 피부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인체효능 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기간: 21년 4월 19일~5월 8일/인원: 20명)

마이스킨솔루스만의 ‘Moisture Holding System’이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의 앰플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