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정교한 눈썹 연출 ‘스피디 브로우’ 2종 출시
페리페라, 정교한 눈썹 연출 ‘스피디 브로우’ 2종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여름을 맞이해 ‘스피디 브로우’ 2종을 출시한다.
 

페리페라 ‘스피디 드로우 롱웨어 브로우’ / 가격 : 7,000원. 페리페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 가격 : 5,000원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와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는 눈썹 숱은 채우고 결은 고정시켜주는 리터치프루프 제품으로 눈썹 빈 곳은 자연스럽게 채워주고 숨어있는 한 올까지 또렷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클리어 오일 젤 베이스로 픽서 같은 고정력을 구사해 오래 지속된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 물들 듯 부드럽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1호 애쉬 그레이 (자연 모와 짙은 염색 모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 2호 애쉬 브라운 (중간 밝기 염색 모에 어울리는 붉은 기 없는 브라운 컬러) 2컬러로 여름철 브로우 지속력을 높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도 2컬러 추가되었다. 1.5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어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밀착력이 높은 하드 포뮬러 텍스처로 뭉침 걱정 없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한다. 기존 1-5호에 이어 6호 쿨 그레이 (어두운 흑발 및 자연 모 맞춤 쿨 컬러), 7호 애쉬 브라운 (중간 밝기 염색 모에 어울리는 붉은 기 없는 브라운 컬러)가 출시된다.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 2종은 7월부터 클럽클리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