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X 박세리 선케어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AHC X 박세리 선케어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0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골프 감독  박세리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 런칭한 ‘세이프 온’과 ‘마스터즈 선’ 라인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여제 박세리의 선케어 인사이트가 만난 콜라보 선케어 라인이다.

골프 선수로 필드를 누비며 태양과 싸워온 골프 감독 박세리가 직접 제품의 기획, 개발에 참여해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HC는 자외선 차단이 최대 고민인 여름을 맞아 강력하지만 순한 성분으로 무장한 ‘세이프 온’과 뛰어난 롱래스팅 선케어 ‘마스터즈 선’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이프 온’은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춰 강력한 멀티 프로텍션 효과는 물론, 풍부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비건 인증 및 32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더 순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기미 잡티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세이프 온 라이트 선세럼’,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티트리카 컴플렉스와 수딩 쿨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을 스페셜한 기획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터즈 선’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피부 보습 효과, 마일드 처방이 특징이다.

스킨 케어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초밀착되는 ‘마스터즈 블록 핏 기술(Master’s Block Fit Technology)’로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빈틈없이 밀착해 뛰어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자외선, 적외선,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속 내수성은 물론 물과 땀, 모래, 액티비티, 마스크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마스크프루프)까지 입증받아 여름철 야외활동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간편한 사용감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에어 텍스처의 스틱형 선케어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으로 이번 기획전에서 스페셜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AHC 신상 선케어를 포함한 AHC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HC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박세리 감독 사인이 인쇄된 ‘박세리 골프공’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 디자인의 ‘박세리 파우치’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 사은품 증정 등의 풍성한 구성으로 진행되는 AHC X 박세리 선케어 올리브영 기획전은 7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