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남' 팀♥김보라 부부, 5개월차 신혼+8년 러브스토리 공개
'와카남' 팀♥김보라 부부, 5개월차 신혼+8년 러브스토리 공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 뉴스1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팀·김보라 부부가 전격 합류, 따뜻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달콤한 5개월 차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이다.

이와 관련 '발라드의 황태자' 팀과 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모의 사업가 아내 김보라가 첫 등장, 달짝지근한 신혼 라이프를 대 공개한다. 특히 '와카남'을 통해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컴백하는 팀이 아내와 함께하는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

더욱이 귀티 철철 넘쳤던 '귀공자' 이미지의 팀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무한히 뽐내며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무려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 김보라 부부가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을 '와카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신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여기에 8년간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진 팀 김보라 부부의 비밀스러운 러브스토리 역시 호기심을 배가시키고 있다.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고백한 팀은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타공인 사랑꾼 아내와 남편, 감동적인 두 사람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팀 김보라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신혼 생활이 7월 중 '와카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며 "많은 어려움을 딛고 드디어 결실을 맺은 후 5개월 차 깨 볶는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달콤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와카남' 2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팀 김보라 부부의 신혼 이야기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