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베스트셀러 톤업 파우더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톤업 파우더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 리뉴얼 출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지난 7월 1일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업 파우더’로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다.

건조함 없이 보송한 피니시로 톤 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비타민C 유도체’ 외에 은은한 피부 광채를 연출해주는 식물성 성분(천궁뿌리추출물과 왜당귀뿌리추출물)이 추가됐다.

낮에는 피부 톤 업과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메이크업 픽서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밤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리치한 스킨케어 제품이 베갯잇에 묻는 것을 방지하며 꾸준히 사용하면 맑은 안색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파우더’이다.

리뉴얼 된 케이스와 향기도 매력적이다.

프리즘 양각 안나수이 로고와 조약돌 같은 곡선이 돋보이는 블랙 케이스 안에 담긴 라이트 퍼플과 화이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보드라운 전용 퍼프, 사용할 때마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티 로즈 향이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시크 무드를 보여준다.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구매하면 안나수이 블루 리본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나수이는 유튜버도 반한 대체 불가한 톤업 파우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가 새롭게 출시됐다며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와 함께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화사하고 프레시한 피부, 매끈한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7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CJ온스타일, 롯데ON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