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무더위 날리는 아이스 커피 기획전 실시
필립스, 무더위 날리는 아이스 커피 기획전 실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집에서도 시원하고 퀄리티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 기획전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피머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클래식 밀크 시스템으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커피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는 ‘3200 라떼 클래식’과 ‘2200 라떼 클래식’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핵심 기능만 골라 넣은 가성비 에스프레소 머신 ‘1200 라떼 클래식’은 약 1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400 라떼고’, ‘3200 라떼고’를 포함한 기획전 대상 커피머신 5종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레인포레스트가 인증한 친환경 시그니처 커피 원두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 1봉(200g)을 100%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네이버 폼에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는 원두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프리파라 밀폐 용기’와 전용 커피 컵을 추가 제공한다.

필립스는 생활가전 제품인 주방가전, 다리미,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헬로 썸머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별도의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갤럭시 탭 등 총 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올여름이 평년보다 상당히 더울 것으로 알려지며 홈캉스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졌다. 이에 집에서도 마치 카페에 온 듯한 퀄리티의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필립스 커피머신이 제공하는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통해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 휴가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대표 커피머신 ‘5400 라떼고’는 디지털 컬러 디스플레이에서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총 12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다.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하며, 컵과 하나의 노즐로 구성되어 사용 후 15초 안에 간편 세척이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