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썸머 어드벤처 캠페인 론칭
아르켓, 썸머 어드벤처 캠페인 론칭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손꼽아 기다려온 휴식과 자연 속에서 걱정을 날려버릴 순간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과 남성, 키즈를 위한 기능성 상품과 유용한 홈웨어 제품 등 여름철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홈웨어 라인업에는 스위스 브랜드 시그(SIGG)의 트래블러 보틀과 런치 박스가 포함되었다.

크든 작든 신나는 모험을 떠날 때, 언제든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썸머 어드벤처 피스들이 있다면 휴식, 재미, 추억 만들기 등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약 1만 원대부터 12만 원 대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