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몰’ 리뉴얼 오픈, 차별화된 ‘프리미엄 패션’ 제안
‘아이디룩몰’ 리뉴얼 오픈, 차별화된 ‘프리미엄 패션’ 제안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자사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아이디룩몰(IDLOOKMALL)을 리뉴얼 오픈했다.
 

아이디룩은 이번 리뉴얼 고도화 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아이디룩몰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몰 내에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콘텐츠 요소를 강화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마련된 △’아이디 티브이(I.D TV)’는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디룩몰 자체 동영상 플랫폼이다.

시즌별 브랜드 화보와 스타일링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어 한층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또 13시 이전 주문 시 일부 지역에 한해 당일 상품 수령이 가능한 △’오늘도착’ 서비스 역시 이번 리뉴얼에 맞추어 새롭게 도입되었다.

이 외에도 최초 1회 결제정보 등록 후 추가 인증없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One click) 결제’ 기능과, 키워드별로 보다 정교한 제품 추천을 제공하는 △‘테마별 제품 추천’ 영역이 추가되었다.

아이디룩 관계자는 “이커머스의 중요도가 커지는 추세에 맞추어 자사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프리미엄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이디룩몰만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과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트렌드를 리딩하는 패션몰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이디룩몰은 추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쿠폰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디룩몰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산드로」 「마쥬」 「끌로디피에로」 「A.P.C.」 「베르니스」 와 국내 브랜드 「키이스」 「기비」, 남성복 라인인 「산드로옴므」 「A.P.C. ME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일비종떼」까지 탄탄한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갖춘 패션몰이다. 최근에는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일레븐티」와 벨기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센셜」을 신규 론칭했으며,

독특한 감성의 프렌치 브랜드 「끌로에스토라」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디토리얼 2.0」을 연이어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