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그러나,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빨리빨리' 5G 뷰티템
빠르게 그러나,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빨리빨리' 5G 뷰티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속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은 뷰티 아이템에서도 쉽게 엿볼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절약해주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빨리빨리’ 아이템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는 것은 물론, 케어는 확실하게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5G 뷰티템을 소개한다.
 

▶ 기미 뿌리까지 케어하는 데 단 3일부터! 뛰어난 기미 개선 효과 앰플, AHC ‘H 멜라루트 앰플’

거울을 볼 때마다 새롭게 생겨나는 것만 같은 기미 잡티는 세월의 흐름을 느끼게 하는 대표적인 고민거리다.

특히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은 마스크에서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눈 주변과 광대 쪽에 기미 잡티가 더 생겨나기 쉽다. 한번 생기면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기미, 단기간에 개선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기미 케어 전용 앰플을 사용해보자.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사용 3일부터 개선 효과를 보이는 기미 케어 앰플이다.

에스테틱을 기반으로 한 AHC의 안티에이징 기술력과 배우 김혜수의 뷰티 인사이트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기미를 생성하는 근본적인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 기미 재생성을 방지한다.

임상을 통해 기미를 유발하는 멜라닌 면적, 멜라닌 개수, 균일도 개선까지 총 14개의 테스트를 거쳐 기미 개선에 뛰어난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받아 빠르게 기미를 케어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 샤워와 팩을 동시에! 샤워 후 따로 팩하는 시간 줄여주는 5분 인샤워 마스크, 설화수 ‘백삼팩’

많은 셀럽들의 피부 비결로 ‘1일 1팩’이 꼽힌다. 좋다는 건 알고 있지만 바쁜 일상에서 맨 얼굴을 세팅하고 20분씩 시간을 투자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빠르고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목욕할 때 5분이면 충분한 인샤워 마스크를 추천한다. 샤워를 시작할 때 팩을 바르고, 마칠 때 씻어내면 바쁜 일상에서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설화수 ‘백삼팩’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함을 채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인샤워 마스크다. 샤워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마스크팩을 할 수 있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한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더했다. 세안 단계에서 물기가 남은 얼굴에 적당히 덜어 발라준 후, 5분 후에 씻어내면 된다.

▶ 젖은 머리를 스피드하게 말려주는 신박한 헤어 브러시, TS ‘패스트 드라이 브러시’

매일 머리를 감다 보면 말리는 것도 일이다. 특히 머리가 길거나 숱이 많으면 아무리 좋은 드라이기를 써도 몇 십분이 소요되기 마련이다.

물기를 잘 흡수해주는 타올, 항공 모터를 단 헤어 드라이어로도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하기 어려웠다면 빠른 건조를 도와줄 헤어 브러시를 사용해보길 권한다.

TS ‘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는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열을 브러쉬에 반사시켜 건조 시간을 줄여주는 헤어 브러시이다.

수천개의 촘촘한 빗살과 돈모 브러시가 모발의 손상된 큐티클 층을 정돈해주고, 두피와 모발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모발 탄력을 지켜준다.

브러시 열판이 C커브 곡선으로 두상에 밀착돼 스타일링이 편하고 그립감이 좋으며, 높낮이가 서로 다른 돈모와 플라스틱 둥근 모가 2중으로 교차돼 엉키거나 거칠어진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빗겨주는 효과가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