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고음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CX TW’ 출시
젠하이저, 고음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CX TW’ 출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고음질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무선 이어폰 ‘CW TW(True Wireless)’를 출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CW TW’는 7mm의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장착했으며,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을 적용해 음의 왜곡 없이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CW TW’의 마이크에는 사용자의 음성에 전파를 집중시키는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되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CW TW’는 유닛을 개별로 사용할 수 있는’ 롤 스위칭(role switching)’ 기능을 장착해 상황에 따라 이어버드를 한쪽씩 사용할 수 있으며,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음성인식 비서 서비스와 연동도 가능하다.

‘CW TW’는 한 번의 충전으로 9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27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5.2 버전을 채택해 무선 연결성을 개선했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IPX4 등급의 방수를 지원한다.

젠하이저는 이퀄라이저 설정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춰 ‘CW TW’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저음 중심의 강력한 사운드를 선호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베이스 부스트' 이퀄라이저를 새롭게 탑재했으며, 앱의 설정을 통해 통화 중에 자신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사이드톤’ 기능을 추가했다.

‘CW TW’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젠하이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런칭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CX TW’의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30명에게는 젠하이저의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젠하이저의 ‘소식 받기’를 등록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누구나 젠하이저의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 ‘CW TW’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CW TW’에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장착되어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CX TW’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45년에 설립되어 76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젠하이저는 세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 마이크로폰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등을 제조하며 미래 음향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젠하이저는 독일, 아일랜드와 미국에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50개국 이상에 진출해 첨단 오디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개의 해외지사 및 오랜 파트너들과 함께 시장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첨단 오디오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3세대 경영인인 다니엘 젠하이저(Daniel Sennheiser)와 안드레아스 젠하이저(Andreas Sennheiser) 박사가 공동 CEO를 맡고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