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랩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
솔랩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솔랩(Solep)이 여름철 땀과 피지로 인한 두피 냄새, 모발 뭉침 등의 고민을 해결해줄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을 제안한다. 
 

솔랩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은 일명 ‘두피 노세범 토닉’으로, 다양한 식물 유래 추출 성분을통해 두피 피지 분비 속도를 늦춰 저녁까지 보송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솔랩 독점 특허 성분인 ‘솔랩 알파 콤플렉스-6(Solep α Compelx-6)’가 50,000ppm으로 고함량 함유돼 두피에 쌓인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정화해 두피 냄새를 케어해준다. 

또한 식물 복합 추출물인 그리놀 성분은 두피에 보습감과 컨디셔닝을 선사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뿌리자마자 느껴지는 유칼립투스잎오일의 청량함은 지친 두피와 심신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시켜준다.

오후가 되면 정수리와 앞머리 등이 유분기로 인해 쉽게 뭉치고 불쾌한 냄새를 동반하는 지성 두피의 경우 외출 전이나 밤 샴푸 후 토닉을 미리 사용하면 세범 컨트롤 효과로 냄새를 낮추는데 용이하다.

유분기로 인해 모발이 처지지 않도록 해주며, 뿌리 볼륨을 오랜시간 유지해준다. 100ml의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한 분사 타입의 토닉은 언제 어디서든 프레시한 스칼프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솔랩은 글로벌 두피 전문 기업 ㈜코비스타의 웰킨 두피/탈모 센터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다.

지성두피 전용의 퓨어 테라피 스칼프 토닉을 비롯해 샴푸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프리미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