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뉴 MINI 패밀리’ 출시
MINI 코리아, ‘뉴 MINI 패밀리’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MINI 3도어, 5도어, 컨버터블로 이루어진 ‘뉴 MINI 패밀리’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MINI만의 디자인과 감성이 돋보이는 뉴 MINI 패밀리는 고카트(Go-Kart)를 연상시키는 주행감각을 바탕으로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외관은 더욱 간결하고 선명해졌다. 앞면에는 블랙 하이글로스 LED 헤드라이트와 새로운 디자인의 그릴이 적용되었으며, 그릴 양옆으로 안개등 대신 에어커튼이 자리해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존재감이 드러난다. 

실내는 MINI 고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유지한 채 센터 디스플레이 표면에 피아노블랙 하이글로스 마감을 더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뉴 MINI 패밀리는 7월 초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BMW 그룹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5개국에서 31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2020년 전 세계적으로 230만대가 넘는 자동차와 16만 9천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9년 회계연도에는 71억 1천 8백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1042억 1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9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26,016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 그룹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활동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있다.

즉,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경영 전반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책임과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전에 대한 명확한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