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1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진심으로 26년간 한 길을 걸어온 이자녹스(ISA KNOX)는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피부 보호를 위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사용을 제안한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는 피부에 빠르게 밀착 고정되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를 사용해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초미세먼지 차단효과까지 갖췄다.

또한, 물과 땀에도 강해 물놀이와 사우나 같은 무더운 날씨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대용량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케어 가능하며, 온 가족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최근 이자녹스는 ‘자외선엔, 김희선의 기미썬케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에 필요한 자외선 차단과 기미 케어 등을 모델 김희선의 이름과 발음이 유사한 ‘기미썬’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와 함께 나온 ‘에이지 포커스 기미 포 올 크림’은 강력한 자외선으로 생기기 쉬운 겉 기미와 보이지 않는 속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플루이드’ 등 이자녹스의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주요 대형마트, 이자녹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