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로,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기획 세트’ 제안
딸로,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기획 세트’ 제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햇볕 아래 야외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주의보

지속 가능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TALLO)’가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에 자극받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에는 한층 강렬해진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색소 침착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기 십상이다. 특히, 장시간 야외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는 보습, 진정 등 세심한 관리까지 필요하다.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기획세트’는 피부 붉은 기 및 잡티를 케어하는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과 피부 진정 및 수분감을 선사하는 ‘청자몽 맑은 피부 진정 크림’으로 구성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잡티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딸로(TALLO)의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은 국내 최초로 청자몽 즙 83.9% 및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짙어지는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비건 인증* 및 민감성피부 사용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비건 포뮬러가 저자극으로 편안하게 피부의 붉은 기 및 기미와 잡티를 케어한다.

기미 및 색소침착, 피부 톤 개선뿐만 아니라 다크서클 완화까지 효과 검증이 완료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한국 비건 인증원, 이탈리아 브이라벨
**시험기관 :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

‘청자몽 맑은 피부 진정 크림’은 청자몽 즙 70%가 함유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pH5.9 약산성 포뮬러로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진정 크림이다.

어떤 피부 타입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수분 젤 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수분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딸로(TALLO)의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 기획세트’는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딸로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Tag
#딸로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