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 박신혜와 함께한 특별한 가을날의 하루 공개
모조에스핀, 박신혜와 함께한 특별한 가을날의 하루 공개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1 FALL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을 배경으로 모조에스핀만의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을 무드를 담아냈다.

시즌 컨셉인 ‘un jour etonnant (특별한 하루)’을 그녀만의 분위기로 표현해내며 지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모조에스핀만의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스타일로 드라마틱하게 전달한다.

이번 2021 FALL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페미닌한 무드의 펜시, 자카드, 프린트 패턴 등 트렌디한 요소를 믹스한 원피스를 비롯해 데이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로맨틱한 스커트 셋업,

얼씨 컬러로 톤온톤 매치가 가능한 셋업 스타일링까지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전개하며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컬러 매치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조에스핀은 박신혜와의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며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박신혜표 어텀 룩을 제시했다.

모조에스핀과 뮤즈 박신혜가 함께한 2021 FALL 컬렉션 캠페인 화보와 착용 제품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