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무이, 21FW 시즌 로맨틱 감성 핸드백 ‘토푸백’, ‘미니 토푸백’ 출시
코이무이, 21FW 시즌 로맨틱 감성 핸드백 ‘토푸백’, ‘미니 토푸백’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21FW 시즌 새로운 핸드백 라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컬렉션은 ‘A Moment of Blessed Calm’, 평범한 일상 속 아련하게 느껴지는 이국적인 풍경과 마주하는 순간을 담았다.

우리가 그리워하는 여행, 한가로이 거닐며 여유를 만끽하던 그 순간의 설렘을 코이무이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토푸백(Tofu Bag)’과 ‘미니 토푸백(Mini Tofu Bag)’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링클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가죽 텍스처와 미니멀하면서 구조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겉감과 안감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코이무이만의 감각을 표현하였으며, 데일리 한 컬러인 블랙과 라이트그레이, 트렌디한 컬러인 틸그린, 빈티지핑크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코이무이의 시그니처 원형 오브제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며 고급스러운 독일 원사 세라필(Serafil)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한 아이템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21FW 신규 컬렉션 ‘A Moment of Blessed Calm’의 핸드백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