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라인업 대상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푸조, SUV 라인업 대상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조 © 뉴스1

푸조는 오는 16일부터 6주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업마켓(Up-market) 전략을 이끌고 있는 푸조 SUV 신차 3종을 국내 시장 출시한 것을 기념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하는 SUV 라인업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해 출시된 뉴 2008, 3008, 5008 SUV는 사자의 송곳니를 형상화한 LED 주간주행등으로 대표되는 푸조 최신 디자인을 반영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이-콕핏(3D i-Cockpit®) 인테리어, 풍부하게 적용된 첨단 안전사양이 특징이다.

캠페인은 1대1 프라이빗 시승행사와 출고 고객 대상 혜택 지원으로 마련됐다.

시승행사는 16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에 진행한다. SUV 라인업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후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시승행사 참가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에 시승행사에 참가하고 푸조 SUV를 출고하는 고객 중 2008 고객 4명, 3008 고객 4명, 5008 고객 2명 총 10명을 추첨해 호텔 및 리조트 이용권과 10만원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우산,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조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