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BAPE® X COACH 컬렉션 선보여
코치, BAPE® X COACH 컬렉션 선보여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7.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간 디 스탈리온, 코르데 및 코키가 함께하고 샌디 킴 감독이 촬영한 캠페인

코치(COACH)는 일본 스트리트웨어의 선구자인 BAPE와 또 한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BAPE® x Coach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캠페인을 위해 메간 디 스탈리온(Megan Thee Stallion), 코르데(Cordae) 그리고 코키(Koki)가 함께하였으며 샌디 킴 감독이 촬영을 맡았다.
 

두 브랜드의 고향인 뉴욕과 도쿄의 공통 분모인 긍정적이고 진정성있는 애티튜드를 기념하며 레디투웨어, 레더굿즈, 풋웨어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BAPE의 권위와 코치의 오랜 장인정신의 조합을 보여준다.

코치의 아이코닉 시그니처를 BAPE의 에이프 헤드(APE HEAD) 로고와 융합한 리미티드 에디션 패턴이 프린팅된 백, 후디 그리고 티셔츠가 돋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 작업에서 발현된 창의성 그리고 이번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 특유의 애티튜드가 어떻게 표현되었는지에 대한 출연자들과의 대화 영상이 포함된다. 

A BATHING APE®의 줄임말인 BAPE는 1993년 도쿄에서 창립된 이후,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걸쳐 선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부상했다.

이번 컬렉션은 7월 24일 부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코치 매장과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예정이다. 

▷ ABOUT COACH

코치는 194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글로벌 패션 하우스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튜어트(Stuart Vevers) 베버스의 비전 및 뉴욕의 포용성과 용기있는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코치는 오랜 기간동안 유지되도록 정성들여 제작한 아름다운 것들로 진실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 ABOUT A BATHING APE® (BAPE®)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도쿄 한복판에 위치한 Nowhere Co.는 일본의 패션 문화를 전세계에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93년 브랜드 설립 이후 BAPE는 27년 넘게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으로 남아있다. 지금까지 "에이프 헤드(APE HEAD)", "베이프 카모(BAPE® CAMO)", "베이프 스타(BAPE STA™)", "샤크 후디(SHARK HOODIE)" 및 "베이비 마일로(BABY MILLO®)" 등과 같은 아이코닉 디자인 아이템과 오리지널 패턴, 캐릭터를 제작하였다.

현재 상품 카테고리를 남성, 여성, 어린이 라인으로 확장하였고, 일본 전역에 판매망을 갖추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홍콩, 중국, 대만 및 여러 아시아 시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또한, 해외 유명 브랜드 및 평판 높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BAPE와의 콜라보는 장르성이 없고 유연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고,

패션이나 의류 카테고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전세계가 BAPE를 주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는 계속되리라 예상된다.

Tag
#코치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