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그리츠 투고 박스’ 신메뉴 3종 출시
글래드 호텔, ‘그리츠 투고 박스’ 신메뉴 3종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는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스페인 대표 미식 재료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스파게티’와 고소한 짜장 소스로 만든 ‘이베리코 짜장덮밥’이 대표적이다.

특히 지난 3월에 선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이베리코를 활용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메뉴로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불고기 덮밥’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 3종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7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양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10% 할인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가정식 제품 ‘글래드 잇츠앳홈’ 볶음밥 3종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은 7월 22일(화)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가장 인기가 많은 이베리코를 활용한 메뉴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돼 친구나 연인,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면서

“특히 코로나로 외출이 힘든 고객들이 호텔 셰프의 손맛이 담긴 ‘그리츠 투고 박스’와 ‘글래드 잇츠앳홈’ 간편식으로 매일 먹는 집밥 메뉴가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