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RIMOWA),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과 함께한 화보 공개
리모와(RIMOWA),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과 함께한 화보 공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와 민혁이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블유 코리아 측은 120여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함께 진행한 셔누와 민혁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셔누와 민혁은 런웨이가 연상되는 어두운 공간을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강렬한 프린팅의 셋업 슈트부터 리치한 광택이 돋보이는 쓰리 피스 슈트, 레더 블루종 등의 의상과 네온 컬러의 러기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시키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

패셔너블한 네온 수트 케이스도 이목을 끌었다. 셔누와 민혁이 선보인 스타일링에 강렬하면서도 컬러풀한 핑크, 네온 컬러의 러기지가 함께하며 세련된 여행자를 연상케하는 룩을 완성했다. 또한 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더해졌다는 평.

이번에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의 화보 속 네온 러기지는 리모와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셜 네온 수트케이스’. 혁신 소재인 고급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 그루브 패턴과 모서리에서 은은한 빛의 파동을 볼 수 있다.

또한 높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텔레스코픽 핸들, 투명 소재와 매치되는 매쉬 소재의 지퍼 수납칸 등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온라인 한정판인 에센셜 네온 수트 케이스는 리모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수트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아이폰12프로, 프로맥스 케이스도 선보인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