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여름 시즌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 여름 시즌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출시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7.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팅 한 책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빈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코바(coba) 커피 바’ 1세트(2개입)도 제공한다. 코바 커피 바는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과 똑같은 효과를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씹어먹는 고체 커피 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9만원부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무겁게 책을 챙길 필요 없이 호텔로 가볍게 북캉스를 떠날 수 있는 상품이다.” 면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