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멋있다…최준 아닌 김해준, 훈훈 그 자체 '본캐' 매력
어? 멋있다…최준 아닌 김해준, 훈훈 그 자체 '본캐' 매력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21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해준/하퍼스 바자 © 뉴스1
방송인 김해준/하퍼스 바자 © 뉴스1
방송인 김해준/하퍼스 바자 © 뉴스1
방송인 김해준/하퍼스 바자 © 뉴스1

'최준'이 아닌 김해준의 매력이 드러난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하퍼스 바자가 공개한 화보에서 개그맨 겸 유튜버 김해준은 그간 보여줬던 웃기는 이미지가 아닌 현실 남친 다운 훈남 매력을 한껏 뽐냈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해준은 이번 화보 콘셉트에 대해 "사실 이렇게 멋있는 척하는 일이 저한테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 민망하기는 했다. 그래도 노력했다"며 웃었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찐한친구' 이후로 '폭중폭'(폭스 중의 폭스)이라는 별명을 얻은 것에 대해서는 "저도 그 말을 듣고 한참 웃었다. 어떤 말씀을 하는지는 알겠는데, 방송에서 제가 딱히 의도를 가지고 행동을 하는 건 아니다. '폭중폭'이란 별명은 동의 못 한다"고 답했다.

개그맨으로서 가장 힘이 되는 건 역시 댓글 반응이라고. "사실 요즘은 공개 코미디도 비대면으로 녹화하기 때문에 무대 위의 희열을 느낄 수는 없다"며

"관객들의 함성이야말로 모든 개그맨들이 원하는 건데…. 대신 지금은 댓글이 있다"라고 했다. 이어 "유튜브가 좋은 건, 그만큼 많은 눈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같은 영상을 보더라도 각자가 느끼는 개그 감정이 다 다르다. 그 점이 너무 즐겁다"고 말했다.

김해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8월호와 하퍼스 바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