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STYLUS),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 뉴 시리즈 ‘파라다이스’ 출시
스타일러스(STYLUS),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 뉴 시리즈 ‘파라다이스’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의 뉴 시리즈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매 시즌 다른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러스의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이 2021년 여름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왔다.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의 뉴 시리즈 ‘파라다이스’는 기존의 플랫한 표현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선사하며, 푸른 바다와 나뭇잎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더욱 임팩트 있고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각각 다른 흑색의 줄무늬가 존재하는 말라카이트와 황금색 반점의 황철석과 백색 반점의 방해석이 혼입돼 있는 라피스라줄리, 두 개의 천연 반귀석을 활용해 개발한 자체 스톤은 오묘한 매력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며 눈길을 끈다.

함께 스타일러스는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매듭 팔찌가,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선풍기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재고 소진 시에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컬러 오페이크 컬렉션 ‘파라다이스’는 지난 23일부터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