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진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필수템
강해진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필수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7.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막바지에 접어 들면서 낮 최고 기온이 36도 37도까지 오르는 등 폭염이 계속되는 중이다.

자외선지수도 전국이 ‘매우 높음’ 수준으로 햇볕에 장시간 노출 시 피부 화상을 입을 수 있을 정도다.

낮 시간대 외출은 되도록 피하되 외출 시 긴 소매와 모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자외선 차단 제품을 적극 사용하는 것이 피부를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자외선을 말끔하게 차단해줄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선쿠션,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까지 한 병에 담은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

그리고 최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미야’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선크림까지 구성도 다양하다. 자신에게 잘 맞는 선케어 제품을 픽(Pick)해, 올 여름 자외선 위협에 대비해보자. 

사진: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 이미지
사진: 토니모리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이미지
사진: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 이미지

토니모리의 신제품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는 맑은 연꽃수 성분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페이스&바디 겸용 무기자차 빅 선쿠션이다.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 플러스’에서 빅사이즈/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제품으로, 기존 선 쿠션 보다 약 2배 더 커진 퍼프로 얼굴과 팔, 다리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검증된 자외선 차단 효과로 UVA, UVB를 동시에 철벽 방어할 수 있으며, 피부에 순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에 부담이 없어 ‘#순(SUN)쿠션’이라고도 불린다. 답답한 마스크 속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의 선쿠션이 필요한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남자를 위한 자외선 관리 제품으로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를 선보였다.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는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한 병에 담아 더욱 손쉽게 여름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한 텍스처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매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기 때문에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알바수련꽃추출물과 록샘파이어캘러스 배양 여과물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어 뜨거운 여름날씨에 제격이다. 

토니모리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미야’ 라인에서 미백과 주름,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신제품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은 기미 생성 유발 및 기미 생성 저하까지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 들어 있어 기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순도 99%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전달해주며,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피부에 얇게 도포되는 밀착감과 촉촉한 수분 텍스처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연출해줘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전국적으로 높아진 기온과 자외선 지수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토니모리의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와 '에너지24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기미야 미백톤업 선크림'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