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 여름철, 간단하고 깔끔하게 욕실 유지 데일리 청소템 주목
고온다습 여름철, 간단하고 깔끔하게 욕실 유지 데일리 청소템 주목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8.0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청소가 데일리 루틴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청소를 한층 간단하게 그리고 매일 쓰는 만큼 몸과 환경에도 건강한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올 여름도 작년과 다를 바 없이 이상 기후로 인한 국지성 폭우에 이어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때 물을 자주 사용하는 욕실은 더 자주 신경써주어야 한다.

욕실 청소를 하루 이틀만 소홀히 할 경우 비누때, 물때와 곰팡이가 생기기 쉽상이며 이 상태를 오래 지속할 경우 집안 쾌쾌한 냄새의 주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고온다습 여름철, 데일리 청소템으로 간단하고 깔끔하게 욕실을 유지해보자.

원앤나인 모던클리너 욕실용
닥터피엘_퓨어팟 자동 변기세정제
드레멜_VERSA PC 10-01

▶ 세면대, 욕조, 변기, 샤워부스까지 다재다능 친환경 천연세제

일상 생활에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공유할 수 있는 모던 라이프케어 원앤나인(1N9)의 ‘모던 클리너’는 베이킹파우더, 코코넛 추출물 등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태블릿 형태로 제작돼 일정량과 온도의 물에 녹이기만 하면 천연세제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모던 클리너 욕실용’은 물때 제거에 최적화 되어있어 뿌린 뒤 마른 행주나 솔로 닦아주면 청소를 쉽게 마무리할 수 있고 세면대, 욕조, 변기, 샤워부스 등 다양한 곳에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유해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안전성과 성능은 생활화학안전 전문기관 KEIT/KOTITI 에서 테스트를 거쳐 입증받았다.

▶ 자동으로 변기 청소를! 변기 세정도 이젠 스마트하게

닥터피엘의 자동 변기세정제 ‘퓨어팟’은 화학성분 없이 친환경 살균수를 통해 자동으로 변기를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퓨어팟을 변기 뒤편 수조에 넣은 후 콘센트를 연결하면 전극을 통해 수돗물이 분해되면서 형성된 살균수가 물을 내릴 때마다 변기 속 세균, 바이러스, 때, 냄새를 제거한다. 

▶ 손목 통증 NO! 손쉬운 욕실청소

80년 전통의 전동공구 브랜드 드레멜의 다용도 만능 클리너 ‘버사(VERSA) PC 10-01’은 부엌과 욕실 등 다양한 청소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200 rpm의 빠른 회전속도를 자랑하며 욕실 타일 및 욕조 등의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기능으로 물에 젖는 청소도 가능하며 청소 시 오염물질이나 물이 튀는 것을 막아주는 ‘스플래시 가드 기능’을 탑재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도 깨끗이 청소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