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마스크 속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8.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드라버스터와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 레이어링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가 무더위에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 줄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HYDRAbuster™ ESSENCE)와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 (SUNfidence™ ESSENCE UV PROTECTOR) 레이어링을 추천한다.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35ml / 42,000원),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50ml / 34,000원)

투명하고 수분을 머금은 듯한 파란색 패키지의 수분 에센스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는 8가지 히알루론산(Prism-Hyaluronic Acid)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워터리한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에 퍼져 빠르게 흡수된다.

순한 데일리 선크림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는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요즘 같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UV 프로텍터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력 있게 펴 발려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여 피부에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지속되는 무더위 속 메마른 피부를 구출해줄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와 ‘선피던스 에센스 UV 프로텍터’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 SSG.COM,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