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웰니스 리조트가 선보이는 케이크 & 디저트
파크로쉬, 웰니스 리조트가 선보이는 케이크 & 디저트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1.10.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을 여행에 낭만을 더해줄 케이크 2종 ‘레몬 머랭 케이크’와 ‘생크림 과일 케이크’를 출시했다.

레몬 머랭 케이크는 파크로쉬 파티셰가 처음 선보이는 홈메이드 케이크로,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머랭과 새콤달콤한 레몬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생크림 과일 케이크는 계절에 가장 맛이 좋은 과일을 엄선해 가득 올린 것이 특징으로, 가을 시즌에는 아삭한 식감과 망고를 연상케 하는 달콤함으로 사랑받는 샤인 머스켓을 맛볼 수 있다.

파크로쉬는 케이크와 함께 파티셰가 정성껏 만든 디저트 ‘피낭시에’도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피낭시에는 녹차와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한편 초코 크림과 화이트 초코 크림을 더해 보다 깊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피낭시에는 녹차 초코 크림과 얼그레이 화이트 초코, 총 10개 구성으로 판매한다.

케이크와 피낭시에는 파크로쉬 1층 로쉬카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레몬 머랭 케이크 3만 2천 원, 생크림 과일 케이크 2만 9천 원, 피낭시에 1만 8천 원이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이번 케이크 판매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여행 중에도 고객들이 기념일을 특별하게 챙길 수 있고, 디저트와 함께 티 타임을 즐기며 보다 여유롭고 달콤한 휴식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보디 풀 (Body Full)’, ‘마인드 풀 (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투숙객을 위한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웰니스 리조트로 최근 MBC <구해줘! 숙소>에 ‘정선 힐링 숙콕 리조트’로 소개되기도 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