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일한 대자연 속 웨딩, 파라스파라 서울 그랜드 오프닝 웨딩 쇼케이스
서울 유일한 대자연 속 웨딩, 파라스파라 서울 그랜드 오프닝 웨딩 쇼케이스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10.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 대자연의 숲속에 자리한 에코 럭셔리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인기 웨딩 디렉팅 브랜드 와일드디아와 손잡고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현장에 방문한 커플들에게 예약율 90%라는 호응을 이끌어낸 숲속 웨딩 쇼케이스의 면면을 소개한다. 

▶ 벅찬 감동을 선사한 프라이빗 웨딩 쇼케이스

지난 8월 21일 파라스파라 서울과 와일드디아는 이틀 동안 펼쳐진 웨딩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북한산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의 웨딩 공간은 아름다운 도화지가 되고, 총괄 디렉팅을 맡은 실력파 브랜드 와일드디아 비키정 대표는 그 도화지에 멋진 식물들을 채워 넣었다.

장엄한 자연을 품고 있는 파라스파라의 특징은 ‘더 리얼 포레스트 웨딩’이라는 쇼케이스의 콘셉트와 맞아떨어져 시너지를 뿜었다.

장기화된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파라스파라의 대처는 철저한 방역과 각 타임별 두 커플만을 초대한 프라이빗 쇼케이스. 오붓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프라이빗 쇼케이스는 파라스파라만의 특별한 웨딩을 소개하기에 더할 나위 없었다.

커플들에게는 사전 촬영한 파라스파라 서울 곳곳의 모습과 메뉴 소개, 드레스 영상 등을 선보이고 실제 설치된 플라워 연출을 소개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신랑신부의 반응은 뜨거웠고 예약율 90%라는 놀라운 결과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숲속 결혼식의 모습은 이국적인 야자 잎, 알로카시아 등으로 열대 그리너리 스타일을 구현하고 화이트와 그린 컬러를 주조로 한 동선은 실제 숲속에 들어선 느낌을 자아냈다.

공간 해석 능력이 뛰어난 와일드디아는 신랑신부의 감정선까지 고려한 완벽한 연출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 대자연 속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실현하는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대자연, 그 속에 숨겨진 보물 같은 공간 파라스파라 서울은 자연 속에서 힐링을 꿈꾸는 커플에게 완벽한 베뉴다.

결혼식을 마치고 공간을 나선 후에도 바로 자연 속에 파묻혀 코로나19와 결혼 준비로 지친 심신에 맑은 신선함을 선사하는 곳이다.

서둘러 신혼여행을 갈 필요도 없이 휴양지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상시키는 파라스파라에서 가족과 함께 숙박하며 진정한 휴식을 누려도 좋다.

여유롭고 편안한 자연 속 웨딩을 그려온 커플에게는 파라스파라의 새소리와 숲의 모든 것이 완벽한 웨딩 요소로 다가올 것이다. 신랑신부가 어떠한 스트레스도 없이 행복한 웨딩데이를 누리길 바라며 준비한 쇼케이스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서울 도심에서 찾아보기 드문 아름다운 자연, 그 속에서 펼쳐지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에코 웨딩을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파라스파라 서울의 문을 두드려보자.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