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지수 극대화해주는 센스 만점 신혼 선물
사랑 지수 극대화해주는 센스 만점 신혼 선물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1.10.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이들의 청첩장을 많이 받게 되는 10월, 부부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특별한 날인만큼 어떤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둘의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줄 센스 있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우아한 빛으로 물드는 침실 ‘라문 벨라’

사진 출처: 라문(RAMUN)
사진 출처: 라문(RAMUN)

신혼 침실의 달달함을 극대화해주는 일등공신 아이템 조명, 은은하게 퍼지는 빛과 멜로디로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조명 브랜드 라문(Ramun)의 LED 조명 벨라를 소개한다.

벨라는 우아한 종 모양의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부드러운 색조의 빛이 고급스럽고 환상적인 공간 분위기를 조성해 주어 배치만으로도 따뜻한 홈 카페 분위기부터 고급스러운 호텔 침실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적외선 방출은 물론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어 눈 건강에 최적화되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10가지 클래식 멜로디와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Happy Birthday' 멜로디를 탑재하고 있어 신혼부부의 로맨틱한 밤을 무르익게 해주는 꿀템으로 제격이다.

▶ 낭만적인 사운드로 로맨틱한 밤 ‘크로슬리 턴테이블’

사진 출처: 크로슬리(Crosley)
사진 출처: 크로슬리(Crosley)

낭만적인 사운드로 신혼부부의 하루를 근사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턴테이블은 어떨까.

턴테이블의 매력은 특유의 소리와 자체로도 감성적인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30년 동안 감성 가득한 디자인의 턴테이블을 제조해온 크로슬리(Crosley)는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이다.

수트케이스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루투스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 모닝커피로 시작하는 신혼의 맛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사진 출처: 네스프레소(Nespresso)
사진 출처: 네스프레소(Nespresso)

홈카페를 누리고 싶은 이들이 많아지면서 커피 머신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다.

네스프레소(Nespresso) 버츄오 플러스는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또한, 취향에 맞춰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총 28가지의 다양한 버츄오 커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커피 특색에 맞춰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어 부부의 취향에 맞게 각자 즐길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