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뷰티 홈케어 디바이스 모음
결혼식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뷰티 홈케어 디바이스 모음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1.11.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게 다 밖에 나갈 수 없는 초유의 재난 때문인데, 그 덕분에 많은 사람이 집에서 저마다의 마스터가 된다. 

결혼식을 앞둔 신부라면 이번 기회에 집에서 뷰티 홈 케어를 마스터해보면 어떨까. 당신을 보조할 똑똑한 디바이스들이 이렇게 많으니.

(좌)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 16만9000원 (우)실큰 퓨어 12만9000원 

1 깨끗하고 섬세하게 제모를 하고 싶다면 1분에 7만 번 이상 모근을 제거하는 똑똑한 디바이스를 사용해보자. 예민한 부위까지 섬세하게 케어해주는 모근 제거기. 

2 스킨케어의 첫걸음은 역시 깨끗한 클렌징. 가뜩이나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음파 진동 효과로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선사하는 똑똑한 클렌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59만9000원

3 헤어 케어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은 탐냈을 스타일러. 여기에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툴 모음까지. 잡지 속 전문가의 손길을 완벽 재현해낸다.  

실큰 실루엣 59만원

4 보디 피부 케어도 소홀히 할 수 없다. 고주파 관리기로 피하지방을 자극해 매끈한 피부 탄력을 완성해보자. 콤팩트한 사이즈로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실큰 페이스타이트3.0 55만원 

5 피부 탄력, 페이스 라인, 결, 톤 어느 것도 놓칠 수 없다면 고주파 마사지기 하나로 끝내는 올인원 케어를 추천한다. 하루에 딱 5분만 투자해 달라진 라인을 실감해보자. 

실큰 레빗 프레스티지 19만8000원

6 넓어진 모공에 놀랐다면 필링흡입기에 주목해보자. 다이아몬드 팁으로 각질과 모공 케어를 정교하게 도와줄 테니. 3단계 흡입 기능은 피지를 깔끔하게 정리한다.

필립스 센스 IQ 38만9000원
필립스 센스 IQ 38만9000원

7 자고로 최고의 스타일링은 건강한 모발 그대로라 할 수 있다. 개인 모발에 맞춰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디지털 센서로 과열 방지와 모발 케어까지 제공해 빛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프레스티지 헤어드라이어.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