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전문가 관리를 받는 듯한 피부 홈케어 전문 기기 모음
집에서도 전문가 관리를 받는 듯한 피부 홈케어 전문 기기 모음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11.2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BEAUTY DEVICES

집에서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는 듯, 완벽한 홈케어를 위한 한 걸음.

▶ LG프라엘 아이케어

LG프라엘 아이케어 59만9000원

얼굴 중 가장 주름이 눈에 띄는 부분은 눈가 아닐까. 아무리 아이크림을 열심히 발라도 얇은 눈가 피부는 탄력을 잃기 쉽다. 눈가 피부를 따로 관리할 수 있는 기기를 소개한다.

LG프라엘의 아이케어는 눈가 전용 뷰티 디바이스다. LED와 미세전류의 듀얼 케어로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만든다.

가벼운 고글형 디자인으로 얇은 눈 밑, 눈꼬리, 눈꺼풀 등 주요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착용시에만 작동하는 센서를 탑재해 눈을 99%이상 보호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로니아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

로니아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 19만9000원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이온 미세전류와 초당 100만 번의 미세 진동이 화장품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뷰티 디바이스다.

고농축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흡수력을 자랑하고 클렌징 모드를 작동해 클렌징하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페이스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을 탑재해 피부 구석까지 림프 순환을 돕고 얼굴 근육 긴장 완화 효과도 얻을 수 있는 똑똑한 효자 아이템이다. 

▶ 실큰 페이스타이트3.0

실큰 페이스타이트3.0 55만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컬러와 유·무선 듀얼 사용이 가능한 고주파 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3.0은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피부 속 탄력을 회복시키는 고주파 피부관리기다.

P&KD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목 피부 처짐, 팔자 부위 등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

병원 시술의 3대 리프팅으로 꼽히는 ‘인모드’가 실큰 계열사인 인베이식 제품이라 눈여겨볼 만하다. 병원 장비의 기술력과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의 기술력이 만나 가정에서 편하게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12만8000원

스스로 거품을 만드는 오토버블 시스템으로 손대지 않고 피부를 더욱 맑게 바꿔주는 클렌저를 소개한다.

땀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로 상한 피부를 시원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버플팝 클렌저는 눈에 보이는 피지부터 보이지 않는 피지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

2-WAY 듀얼 브러시와 버블링 구조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클렌징 할 수 있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눈에 띄게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렌징 후 브러시와 헤드를 분리해 미지근한 물로 세척 후 건조만 하면 되므로 관리 또한 편리하다. 헤드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기를 권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